앤팀, 록부터 청량·경쾌 무드까지…정규 1집 미리듣기


15일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 발매

하이브 글로벌 그룹 앤팀이 오는 15일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를 발매하는 가운데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브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앤팀(&TEAM)이 신보 프리뷰 콘텐츠로 정규 1집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앤팀(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8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퍼스트 하울링 : 나우)'의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약 2분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총 14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영상은 세계를 향한 출발선에 선 앤팀의 강한 의지를 담은 콘셉트 'STARTLINE(스타트라인)'과 악동 같은 면모가 돋보이는 'WILD(와일드)' 버전의 영상이 교차되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아홉 멤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미리 듣기임에도 앤팀의 뛰어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

커플링곡 'Dropkick(드롭킥)'을 시작으로 'Really Crazy(리얼리 크레이지)', 'ALIEN(에이리언)' 그리고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위)'와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미)'의 수록곡들이 차례로 흐른다. 앤팀의 탄생을 알린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시그널송과 파이널 미션 곡도 들을 수 있다. 마지막은 타이틀곡 'War Cry(워 크라이)'가 장식한다.

파워풀한 록 사운드가 인상적인 'War Cry'의 프리뷰 영상은 특히 아홉 멤버의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모습에 초점을 맞춰 긴 여운을 남긴다. 반면 청량하고 경쾌한 멜로디의 'Dropkick' 프리뷰 영상은 출발선에 선 앤팀의 결속력을 유쾌하게 담아내는 등 각 곡의 색깔에 맞는 연출과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Really Crazy'는 시티 팝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멜로디와 함께 한국어 '진짜'와 '이상하다'라는 뜻의 일본어 '오카시이(おかしい)'를 활용한의 합성어로 이뤄진 가사가 신선하다.

소속사는 "오는 15일 발매되는 'First Howling : NOW'는 앤팀의 데뷔 앨범과 미니 2집에 이어 'First Howling' 시리즈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앤팀은 세계적인 프로듀서들과 완성한 첫 정규 앨범을 통해 팀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왕성한 글로벌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앤팀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