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제복의 매력…신보 첫 콘셉트 포토 공개


22일 1년 4개월 만에 컴백

오는 22일 컴백하는 MCND가 신보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티오피미디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제복을 입은 콘셉트 포토로 신보 분위기를 전했다.

8일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공식 SNS에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제복 의상에 서로 다른 포인트를 줘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사진은 바다를 배경으로 완전체의 위풍당당한 포스를 뿜어내는 MCND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성숙해진 다섯 멤버가 만들어 낸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 합이 눈길을 끈다. 시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눈빛도 돋보인다.

MCND는 이날 오후 3시 신보 'ODD-VENTURE'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포토북과 디지팩 그리고 포카 앨범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MCND는 각 앨범마다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SECRET MISSION(시크릿 미션)' 시리즈를 완성하고 드림랜드를 찾는 항해를 시작한 MCND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5집 'ODD-VENTURE'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