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솔비, 컬래버레이션 곡 'ESPRESSO MARTINI' 발매


지난여름 여행 중 영감 받아 작업
6일 정오 음원 공개

가수 알리와 솔비가 6일 함께 작업한 신곡 ESPRESSO MARTINI를 발표한다. 사진은 2일 공개되는 신곡 티저 영상이다. /소울스팅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알리와 솔비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낸다.

알리와 솔비는 오는 6일 정오 신곡 'ESPRESSO MARTINI(에스프레소 마티니)' 음원을 발표한다.

알리와 솔비는 가요계 대표 절친이다. 'ESPRESSO MARTINI'는 두 사람이 지난여름 함께 여행을 하던 도중 영감을 받아 작업을 시작했다. 알리가 작곡을, 솔비가 작사를 맡았다.

이 곡은 알리와 솔비의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아프지만 더 선명해져 언제나 나에겐 넌 에스프레소 마티니처럼 함께 할 테니" 등 애틋한 가사가 담긴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2일 오후 6시에 알리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ESPRESSO MARTINI'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티저 영상에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며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연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알리는 최근 4년 만의 뮤지컬 복귀작 '프리다' 공연을 마쳤다. 솔비는 가수이자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지난 9월 혼성그룹 타이푼으로서 오랜만에 신곡을 발매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