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채널에 위클리의 5번째 미니 앨범 'ColoRise(컬러라이즈)'의 콘텐츠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는 빈티지한 색감에 높낮이가 다른 운동화를 배경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풍겨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위클리는 11월 1일 'ColoRise'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무드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까지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특히 위클리는 앨범명에 걸맞게 'Iris(아이리스)', 'Palette(팔레트)', 'Growth(그로스)'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
'ColoRise'는 가요계를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인다는 비장한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또 스펠링을 'Rize'가 아닌 'Rise'로 해 위클리가 이번 신보를 통해 더 높은 곳으로 자유롭게 비상할 것이라는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위클리는 오는 11월 1일 미니 5집 'ColoRise'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