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10월 컴백 라인업에 합류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1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슬로건 모션을 공개한 데 이어 12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에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퍼펙트 나이트)' 신곡 발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슬로건 모션은 야간 비행을 하듯 공중으로 떠오르는 핑크빛 스포츠카의 질주를 담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 말미의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TONIGHT, I DON'T CARE WHAT'S WRONG OR RIGHT(투나잇, 아이 돈트 케어 왓츠 롱 오어 라이트)"라는 유쾌한 메시지가 담겨 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르세라핌은 5월 공개한 정규 1집 앨범 'UNFORGIVEN(언포기븐)'의 마지막 트랙 'Fire in the belly(파이어 인 더 벨리)'를 통해 "너, 내 동료가 돼라"라고 직설적으로 말하면서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신곡 'Perfect Night'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동료와 함께하는 우정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는 27일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