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방송인 광희가 가수 정용화와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함께 활동했던 배우 임시완의 SNS 팔로우를 끊었다고 고백했다.
광희는 5일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 '가내조공업'에 게스트로 출연한 절친 이준 정용화 윤두준과 대화하며 "연예인병에 걸려 주변인 SNS 팔로우를 모두 끊었다"고 말했다.
이날 정용화는 광희에게 서운했던 일화가 있다며 "서로 SNS를 팔로우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팔로우가 끊겨있더라"고 말했다.
광희는 "그때 연예인병에 걸려서 그랬다. 팔로우 수를 0으로 만드는 게 멋져보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용화는 "연락하려 SNS에 접속했는데 광희 형이 나를 팔로우하지 않고 있더라. 그래서 바로 전화를 걸어 '어떻게 끊을 수 있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바로 다시 팔로우 해줬다"고 떠올렸다.
그러나 광희는 다시 정용화의 팔로우를 끊었다고 한다. 그는 "멤버들만 팔로우하고 있었는데, 정용화까지 팔로우하려니 '이럴 바엔 다 끊자'는 마음이 들었다"고 했다.
이에 이준이 "임시완도 팔로우를 끊었냐"고 묻자, 고아희는 "애진작에 끊었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한편 정용화는 최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YOUR CITY(유어 시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의 도시'로 활동 중이다. 이준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 출연 중이며, 윤두준은 채널A·ENA 예능 '강철부대3' MC로 활약하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