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ㅁㄷ 지오디' 글로벌 스타 깜짝 등장…"god는 유일무이" 극찬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

28일 방송되는 KBS 2TV ㅇㅁㄷ 지오디에 글로벌 스타가 깜짝 등장한다. /KB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에 글로벌 스타가 깜짝 출연한다.

27일 KBS에 따르면 다음 날 방송되는 KBS 2TV 'ㅇㅁㄷ 지오디'에 예상치 못한 글로벌 스타가 출연해 영상 메시지를 공개한다.

그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되자 관객석에서는 환호가 터져 나왔고, 손호영은 "이게 뭐야?"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인다. 데니안도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깜짝 놀랐고, 이내 정신을 차리고는 "와 정말 놀랐다"며 생각도 못 했다는 반응을 보인다. 특히 영상 속 그는 "god는 유일무이한 존재"라는 극찬으로 god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한다. 과연 god를 놀라게 한 글로벌 스타의 정체는 누구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국민그룹 god가 선사할 귀호강 무대도 이날 공개된다. 특히 이번 무대는 대규모의 관현악단, 합창단, 댄서들까지 역대급 무대 인원이 투입돼 만들어져 화려한 비주얼과 사운드로 god의 역대급 세트리스트가 공개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 사이에서도 화젯거리였던 타이틀 'ㅇㅁㄷ지오디'의 의미도 드디어 밝혀진다. 본격적인 무대 시작과 함께 'ㅇㅁㄷ지오디'의 의미가 무대에서 공개됐고, 수만 명의 관객들은 그 의미에 공감하듯 환호로 답한다.

타이틀을 지은 김태우는 "굉장한 반대들이 있었다. 너무 무리수 아닌가 싶었다. 하지만 성공적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작전이 성공한 것 같다"며 뿌듯해한다. 이어 데니안은 "저는 '아마도'라고 추측했다"고 밝히고, 손호영도 "예전 기억을 떠올리며 '우면동'이라고 했다. 저희 첫 숙소였다"고 말한다.

여기에 김태우는 "많은 추측이 있었다. '월미도', '왕만두', 제가 거의 이메다(2m)라고 '이메다'도 있었다"며 뜻밖의 오답 대잔치를 벌려 팬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지만, 누구나 그 의미를 인정할 수밖에 없는 ‘ㅇㅁㄷ지오디'의 의미는 본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god'는 추석 전야인 28일 오후 8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