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에스파 윈터가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윈터가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홍보대사로서 이번 대회를 널리 알리게 됐다"며 "대회에 참가하는 대표 선수들을 독려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내년 2월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를 위해 각 40개국 2,0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부산을 찾는 만큼, 거대한 스포츠 이벤트로 기대된다.
윈터는 기존 홍보대사인 배우 임시완과 함께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주제가 'Win For you(윈 포 유)'도 가창했다. 가사에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한계 너머로 함께 나아가자는 진정한 스포츠 정신과 희망적 메시지를 담았다.
'Win For you'는 윈터와 임시완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과 'SM Classics TOWN Orchestra(에스엠 클래식 타운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탁구대회의 주제가답게 탁구공 소리가 모티브가 되어 오케스트라 트랙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윈터와 임시완이 부른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주제가 'Win For You'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게재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