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히어로' 임영웅, 'I'm Not The Only One' 700만 뷰


때로는 감미롭고, 때로는 몽환적이며 소울감 충만하게
이별 전주곡 'I‘m Not The Only One' 섬세한 감성터치

임영웅이 부른 Im Not The Only One는 임영웅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귀와 눈을 매료시킨다. 뽕숭아 학당 무대풀버전 영상은 20일 기준 7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웅시대
임영웅이 부른 Im Not The Only One는 임영웅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귀와 눈을 매료시킨다. 뽕숭아 학당 무대풀버전 영상은 20일 기준 7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의 '뽕숭아 학당' 무대풀버전 영상이 700만 뷰를 찍었다.

이 영상은 임영웅이 'I'm Not The Only One'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다. 임영웅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귀와 눈을 매료시켰다. 해당 영상은 20일 기준 7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2021년 7월 11일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채널에 '무대풀버전 임영웅-I'm Not The Only One 뽕숭아학당 58화 TV CHOSUN 210707 방송'이란 제목으로 처음 게재됐다.

임영웅 버전의 'I‘m Not The Only One'은 또다른 중독성을 만들어낸다. 특히 이 부분의 가사(You say Im crazy/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But when you call me baby/I know Im not the only one)에 이르면 반(半)가성까지 적절히 사용하며 짙으면서도 섬세한 감성이 깊이 있게 와닿는다.

노랫말은 남녀가 이별할 수밖에 없음을 암시하는 슬픈 곡이다. 무엇보다 멜로디와 선율감이 좋은 임영웅의 호소력이 돋보인다. 때로는 감미롭고 때로는 몽환적이며 소울감 충만하게 감성을 적신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하늘빛 열기를 이어갈 열린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