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1억뷰가 저만치 보이네."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 열기가 뜨겁다. 임영웅은 자신이 방송 등에서 부른 곡들은 끝없는 조회수를 늘리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가 17일 기준 93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가수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데뷔 이후 이 곡으로 멜론 TOP100 첫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임영웅의 인기는 자신의 두번째 전국투어를 앞두고 가진 티켓 예매 열기로 다시 확인하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된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6회차) 티켓은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예매 오픈 전부터 전쟁이었다. 접속자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될 만큼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최대 트래픽인 370만을 찍고 대기자만 60만명 이상이 넘을 정도로 그야말로 역대급이었고 인터파크티켓 역사상 최고의 트래픽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