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송하영, 'Music High' 고정 게스트


'라이브챗' 코너서 청취자들과 소통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의 월요일 코너 라이브챗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한다. /플레디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송하영이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활약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송하영이 4일부터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뮤직 하이)'의 월요일 코너 '라이브챗'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소통한다"고 밝혔다.

송하영이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는 '라이브챗'은 하나의 주제를 놓고 진행자와 청취자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다. 매주 보이는 라디오로 생방송되며 송하영은 통통 튀는 입담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춤, 노래, 작사, 작곡, 악기 연주, 운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화수분 같은 재능을 뽐내는 송하영이 '라이브챗'을 통해서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된다. 송하영이 출연하는 '딘딘의 Music High'는 매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송하영이 속한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6월 정규 1집 'Unlock My World(언록 마이 월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enow(미나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수록곡 'Attitude(애티튜드)'는 영국 음악 매거진 NME가 발표한 '2023 베스트 K-팝 송 15곡(The 15 best K-pop songs of 2023)'에 선정됐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