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뉴진스가 넷플릭스 기대작 '너의 시간 속으로'에 힘을 싣는다.
23일 <더팩트> 취재 결과, 뉴진스가 넷플릭스 새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각본 최효비, 연출 김진원) OST '아름다운 구속'을 가창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은 <더팩트>에 "뉴진스가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리메이크했다"며 "'너의 시간 속으로' OST 중 하나로 삽입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 분)과 친구 인규(강훈 분)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작품은 원작인 대만 드라마 '상견니'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가 거는 기대도 크다. 특히 추억의 '노래'를 바탕으로 타임슬립이 이뤄지는 만큼 OST 작업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한 관계자는 "'너의 시간 속으로'가 전 세계에 공개되다 보니 해외 시청자들을 염두에 두고 공을 들였다더라.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뉴진스를 섭외한 이유 중 하나"라고 귀띔했다.
기대작과 인기 그룹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가운데, '너의 시간 속으로'는 9월 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