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21일 프롤로그 싱글 공개…데뷔 설렘 담아


데뷔 여정 시작…9월 4일 첫 싱글 발매

그룹 라이즈가 21일 프롤로그 싱글을 발매한다. /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프롤로그 싱글를 시작으로 데뷔를 향한 여정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가 데뷔에 앞서 21일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Memories'는 지나간 시간에 대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에는 같은 꿈을 꾸며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더 큰 세계를 향해 첫발을 내딛는 순수한 젊음의 설렘을 담았다.

특히 이번 곡은 라이즈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노래이자 멤버들의 강점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라이즈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할 계획이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선공개곡인 'Memories'가 수록됐다.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인 'Emotional Pop(이모셔널 팝)'의 서막을 여는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라이즈의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