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EBS에 출격해 웃음을 선사한다.
16일 EBS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20일 방송 예정인 EBS의 유튜브 예능 '딩대'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딩대'는 '어른들을 위한 발랄한 교양 강좌'라는 콘셉트로 실용적인 팁과 매운맛 재미를 겸비해 2030의 사랑을 받는 콘텐츠로, 지난 3월부터 김진우가 MC로 합류해 인형 캐릭터인 낄희 교수, 붱철 조교와 함께 시즌5를 이어가고 있다.
지수는 20일 방송될 '딩대'에 '자랑스러운 딩대 동문'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회사 선배이자 절친한 동료 사이인 김진우와 함께 '딩대생'(구독자)들이 보내온 '남사친·여사친' 사연을 두고 열띤 토론을 벌이는가 하면, 기가 약해 고민인 '딩대생'을 위해 미국 코첼라 무대를 준비했던 자신만의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딩대' 제작진에 따르면 지수는 이날 녹화에서 솔직 담백한 토크로 '딩대'와 케미를 발휘해 현장을 장악했다는 후문이다. 웃음을 담당하는 붱철 조교와 로맨틱한 상황극은 물론, 지수를 닮은 낄희 교수의 특별한 착장이 볼거리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EBS '딩대' 지수 편은 '딩대: 기쁘다 지수 오셨네'라는 제목으로 오는 20일 오후 7시 EBS '딩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