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이틀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공개 전부터 크게 기대를 모았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신곡 '모래 알갱이'는 오늘(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앞서 지난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유튜브 인기급상승음악 1위와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에도 오르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그리고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가 하면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도 담아냈다.
특히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 고품격 음색 그리고 감탄을 자아내는 임영웅만의 휘파람이 곡이 주는 감동을 배가 시키고 있다.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등의 서정적인 가사도 돋보여 '모래 알갱이'를 통해 임영웅이 대중에게 선물할 잔잔한 힐링과 감성도 알리고 있다.
KBS2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에서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은 '모래 알갱이'에 큰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음원은 오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