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황치열이 팬들을 향한 세레나데를 들려준다.
황치열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FT(기프트)'를 발매한다. 전작인 네 번째 미니앨범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황치열을 한결 같이 지지해 준 모든 이들을 위한 봄날 선물 같은 앨범이다.
신보 'GIFT'는 앨범명에서도 알 수 있듯, 황치열과 그를 지지해 준 모든 이들이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 같은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앨범 전반에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꾹꾹 눌러 담아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나의 봄날(You Are My Spring)'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 가득한 고백을 전하는 곡으로, 황치열이 직접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도 출연해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GIFT'는 타이틀곡 '나의 봄날(You Are My Spring)'을 비롯해 '이해한다는 말(Understanding)', '쓰여진 편지 위로(Written Letter)', '그대와 함께(Together)', '5분 전(5 Minutes)'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황치열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는 물론 록 발라드, 미디엄 템포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관계자는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황치열의 한층 넓고,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