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가창...독보적 감성 예고


남성 듀오 어쿠루브 '그게 뭐라고'의 재탄생...6월 4일 발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가창한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 음원 그게 뭐라고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플레디스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로 '여름날 우리'를 물들인다.

황민현이 가창한 중국 영화 '여름날 우리'(감독 한톈)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게 뭐라고'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게 뭐라고'는 지난 2014년 발매된 남성 듀오 어쿠루브의 다섯 번째 싱글로, 이별 후에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보고 싶은 마음을 애써 감추려 하는 모습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황민현은 곡이 가진 메시지를 섬세하게 풀어내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황민현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담담한 분위기가 작품과 어떻게 어우러질지 관심을 모은다.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장약남 분)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허광한 분)가 그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박보영과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2018)을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 많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월 28일 다시 한번 스크린 개봉을 확정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