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원세나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페노메코(PENOMECO)가 지코와 함께한 '린다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7일 오전 11시 공식 SNS 계정에 'PENOMECO Rorschach Part 1(페노메코 로르샤흐 파트 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RINDAMAN (Feat. ZICO)'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페노메코와 '린다만' 피처링에 참여한 지코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모두 무표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얼굴에 상처가 가득한 모습으로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페노메코와 지코는 함께 서 있는 자체만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에 두 사람이 '린다만'으로 어떤 시너지를 낼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노메코의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RINDAMAN (Feat. ZICO)'와 '피융!(PEW!) (Feat. ZICO)'를 비롯해 'BOYPABLO(보이파블로) (2019)', 'Margiela(마르지엘라) (Feat. Paul Blanco)', 'Bubble(버블)', 'Around(어라운드) (Feat. Yonko)', 'Trust Me(트러스트 미)'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페노메코와 팬시차일드(FANXY CHILD) 크루로 꾸준히 인연을 이어온 지코가 더블 타이틀곡 'RINDAMAN'과 '피융!(PEW!)' 피처링에, 최근 힙합씬에서 떠오르고 있는 뮤지션 폴 블랑코(Paul Blanco)와 욘코(Yonko)가 수록곡 피처링에 참여했다.
페노메코의 'PENOMECO Rorschach Part 1'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