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콘서트 영상이 26일 기준 1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2년 6월 11일 임영웅 무지개 @IMHERO Concert 2022'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지 10개월 여만이다.
'무지개' 라이브는 품격이 느껴지는 춤선과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에너지를 전해주며 지속적으로 인기를 끈 결과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무대 위 눈 부신 화이트칼라의 슈트를 입은 임영웅은 남다른 비율로 패션 센스를 뽐냈다. 특히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까지 선보이며 임영웅의 화려한 골반 튕김의 춤, 그리고 히어로의 카리스마까지 보여줬다.
큰 키와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탄탄한 슬랜더 몸매를 자랑하는 히어로는 남자다운 섹시함과 댄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또 2020년 4월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으로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로 주요 음원 플랫폼인 멜론(Melon) 일간 차트에 1086일 연속 진입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방탄소년단, 폴킴에 역대 3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는 아름다운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임영웅의 감성과 어우러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