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서공예 졸업 소감 "성인 된 만큼 더욱 성숙해질 것"


오는 11~12일, 첫 번째 팬콘 'The Prom Queens' 개최 예정

아이브 장원영이 성인이 된 만큼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졸업 소감을 전했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사전행사 레드카펫에 참석한 모습. /임영무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장원영은 9일 오전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서공예)를 졸업하며 고등학교 생활을 마무리했다. 이날 진행된 졸업식은 스케줄 상 참석하지 못했다.

고등학교 생활에 마침표를 찍게 된 장원영은 이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함께했던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직접 만나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인사했다.

이어 장원영은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스무 살이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성인이 된 만큼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성인이 된 소감을 전했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데뷔 후 발매한 타이틀 3곡으로 국내 음악 방송 통산 37관왕('ELEVEN(일레븐)' 13관왕·'LOVE DIVE(러브 다이브)' 10관왕·'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14관왕)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를 시작으로 최근까지 열린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함께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 가운데 장원영은 KBS2 '뮤직뱅크'와 '2022 KBS 가요대축제' 등 MC를 맡으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각종 패션 및 뷰티 브랜드 뮤즈와 앰배서더로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아이브는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콘 'The Prom Queens(더 프롬 퀸즈)'를 개최하고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