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독보적 틴프레시를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5일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Teddy Bear(테디 베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여섯 멤버의 싱그러운 비주얼로 시작된다. 곰 인형으로 꽉 찬 공간 속 스테이씨는 소원을 비는 듯한 제스처와 함께 두 손가락을 한데 모았고, 이와 함께 몽환적 감성의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Teddy Bear'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을 예고했다.
특히 핑크빛 곰 복면의 스테이씨가 영상 말미에 등장해 이제껏 연출된 복잡하고 답답한 상황을 잊게 할 희망찬 무드로 분위기를 단숨에 반전시켰다. 스테이씨 특유의 틴프레시 에너지와 다채로운 표정 연출이 컬러풀한 영상미와 함께 펼쳐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숨겨진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낸 신보 'Teddy Bear'에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일본 데뷔앨범 타이틀곡 'Poppy(파피)'의 한국어 버전 음원 또한 수록된다.
스테이씨는 지난 3일 'Poppy(Korean Ver.)'를 선발매하고 또 한 번 챌린지의 유행을 이끌며 독보적인 청량 포텐셜을 터트리고 있다. 이에 타이틀곡 'Teddy Bear'는 또 어떤 강력한 중독성으로 인기를 견인할지 기대가 모인다.
스테이씨의 신보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