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뮤직뱅크'서 새해맞이 '노노노' 특별 무대


에이핑크 '노노노' 무대로 힐링과 응원 전한다

위클리가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깜짝 출격해 에이핑크의 NoNoNo(노노노)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IST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새해를 맞아 스페셜 무대로 힘찬 응원을 전한다.

위클리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깜짝 출격해 에이핑크의 'NoNoNo(노노노)'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위클리는 새해를 맞아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하는 에이핑크의 'NoNoNo'를 재해석해 포인트 안무와 원곡 특유의 청순 발랄한 비주얼은 물론,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 무대를 준비했다.

'NoNoNo'는 에이핑크가 2013년 발매한 미니 3집 'Secret Garden(시크릿 가든)'의 타이틀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이다. '슬퍼하지마 No No No', '언제나 힘이 돼 줄게'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가사가 돋보이는 이 곡을 통해 위클리는 새해의 시작을 힘차게 열며 K팝 팬들에게 힐링과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해 싱글 1집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며 상승세를 이어갔고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수상했다. 위클리의 특별한 응원 무대는 27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