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5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보드게임 체스에서 마음먹은 대로 어디든 움직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기물인 퀸을 소재로 삼아 최고가 되고 싶은 멤버들의 강인한 포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영상은 르세라핌의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군무로 시작된다. 이어 멤버들은 핑크빛 헤어숍과 체스판이 연상되는 무대, 네온사인 배경 등 다채로운 공간을 넘나들며 역동적이고 세련된 군무를 펼친다.
또한 르세라핌은 네일아트와 헤어스타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가 하면, 앞을 가로막은 철조망을 뛰어넘고 캣워크를 펼치는 등 무엇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보여준다. 특히 체스에서 흔들림 없이 전진해 승리를 쟁취하는 퀸에 스스로를 빗대 세상의 시선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곡의 메시지를 표현한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55만 회를 기록했고, 오전 7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실시간 뮤직비디오 차트 1위로 진입하며 심상치 않은 인기를 드러냈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피어리스)에는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를 비롯해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7시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개최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