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2년 만의 신곡 발표…"유니크 사운드 집약"


30일 'Bye Bye Yesterday' 공개

디어클라우드가 오는 30일 2년 만의 신곡 Bye Bye Yesterday를 발표한다. /엠와이뮤직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모던록 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2년여 만에 신곡을 공개한다.

디어클라우드는 오는 30일 신곡 'Bye Bye Yesterday(바이 바이 예스터데이)'를 발표한다. 'Bye Bye Yesterday'는 디어클라우드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디어클라우드는 자기 자신을 미워하고 그로 인해 삶을 갉아먹고 있는 한 사람의 고백을 신곡에 담았다. '결국 당신은 승리할 것이다'는 메시지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우울과 전쟁, 해방의 감정을 모두 전하고자 했다.

관계자는 "디어클라우드는 그들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상상하지 못했던 유니크한 사운드를 한 곡에 모두 담았다"며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물들일 것"이라고 소개했다.

디어클라우드는 '안녕 그대 안녕', '새벽 한 시', '사실 난', '하루만큼 강해진 너에게' 등 디어클라우드만의 음악 정체성을 드러내는 곡들을 발표해 왔다. 또 꾸준히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디어클라우드가 2년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 'Bye Bye Yesterday'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