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2022 전국투어[ ARISTRA]' 대전 콘서트 텐션 UP


크리스마스 이브 '생SHOW'…소속 아티스트들 총 출동
한혜진 금잔디 김광규 허경환+김호중 특별 영상 중계

김호중은 24일과 25일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을 진행한다.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생SHOW도 펼쳐진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코 앞에 다가선 크리스마스, 김호중이 대한민국 모든 부모님들에게 콘서트로 효도 선물을 안긴다.

김호중은 오는 24일과 25일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을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고, 이틀 중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라이브 생중계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부모님들과 교감한다는 다짐이다.

24일에는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연말 콘서트 '생SHOW'를 펼쳐진다. 경기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홀에서 펼쳐질 이 무대에는 김호중이 대전에서 라이브 중계로 소속 아티스트들과 교감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최되는 콘서트 '생SHOW'는 그때 그 시절 우리 모두의 추억을 소환하는 무대로, 1950년도부터 1990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가요와 정통트로트 등 히트곡 메들리를 만나볼 수 있다.

가수 김호중과 배우 손호준 등의 특별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문희경과 한혜진, 금잔디, 김광규, 허경환, 김원효, 김선근, 영기, 안성훈, 정다경, 강예슬, 특별 게스트 신유가 출연해 다양한 토크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