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Ballad Pop City' 성시경 리릭 티저 공개…애절함 한가득


이별 후 밀려드는 일상이 감정 담은 '아픈 나를' 27일 공개

나얼(왼쪽)의 Ballad Pop City의 첫 주자인 성시경이 가창한 아픈 나를 리릭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음원 공개. /롱플레이뮤직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나얼의 애절한 가사가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만났다.

나얼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21일 나얼 'Ballad Pop City(발라드 팝 시티)' 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아픈 나를'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다만 나를 돌아봐 줘요. 내겐 서투른 어둠뿐이죠. 다가갈 수 없는 매일의 너를 잡을 수 있다면 기다릴게요 나는…' 등 이별 후에 밀려드는 일상의 감정들에 관한 노랫말이 담겨 있다. 성시경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애절하면서도 담담한 이별의 감성을 전한다.

나얼 'Ballad Pop City' 프로젝트는 나얼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우리나라 말이 잘 어울리고 멜로디가 살아있는 발라드를 제작하겠다는 의도를 담았다. 나얼, 성시경, 태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다.

각기 다른 보컬리스트들이 'Ballad Pop City'의 첫 주제인 '이별'로 어떤 감성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성시경이 가창에 참여한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아픈 나를'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