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피크타임' 심사위원 출연 확정…이승기와 호흡


'싱어게인' 제작진의 새 오디션…'피크타임' 2023년 2월 첫방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앞서 이승기가 MC로 출연을 확정 지은 JTBC 새 오디션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피크타임'에 든든한 멘토로 함께한다.

이기광은 내년 2월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피크타임'은 '싱어게인' 제작진의 2023년 새 글로벌 프로젝트이자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앞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일찌감치 MC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하이라이트의 메인댄서 이기광은 출중한 춤, 노래 실력과 진심 어린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무대 위, 아래에서 다채롭게 활약 중이다. 올해 하이라이트 정규 1집 'DAYDREAM'(데이드림)과 미니 4집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고, 현재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의 진행을 맡고 있다.

특히 K-팝 대표하는 아이돌 선배로서 이기광은 그간 KBS2 '댄싱 하이' 트레이너, 'KCON:TACT' 밋앤그릿 MC, 아이돌플러스 '아돌라스쿨' 홍보단장 등으로 활약하면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해왔다.

이번 '피크타임'에서도 이기광은 진정성 넘치는 공감과 현실적인 조언을 모두 전해주며, 심사위원을 넘어 참가팀들의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이기광이 출연하는 JTBC '피크타임'은 내년 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