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존박이 신곡 트레일러 영상으로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존박이 지난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러브 어게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복고풍 느낌의 Tv Show 콘셉트를 착안해 빈티지하고 따뜻한 겨울 시즌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존박은 '존박의 러브어게인' 프로그램의 MC로 등장,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놓인 소파에 앉아 소개 멘트를 했다. 그는 "'존박의 러브어게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실지 걱정되신다고요?"라며 "바로 저 존박이 대답해드립니다 지금바로 전화주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발매일인 2022년 12월 8일을 가르키는 숫자가 전화번호처럼 나타났다. 복고풍 느낌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리, 전화기 등의 각종 소품들을 배치, 다가오는 12월의 따스한 겨울 분위기를 조성하여 새 앨범의 정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동명의 타이틀곡 'Love Again'과 수록곡 'Save Our Christmas(세이브 아워 크리스마스)' 두 곡이 수록된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 R&B 솔로로서의 진수를 선보여왔다. 존박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기대된다. 그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은 12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