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신혼 단꿈에 젖은 케빈오가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효진과 함께 작업한 수록곡을 선공개한다.
케빈오는 12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의 수록곡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발매한다.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은 첫 정규앨범 발매 전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선공개곡이자 더블 타이틀곡이다. 케빈오가 곡을 쓰고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빈오는 앞서 11일 오후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 공식 SNS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케빈오는 낮은 조명 아래 앉아 악보 한 면을 유심히 바라보고 있다. 악보에는 자유롭게 써 내려간 가사들이 보이고 케빈오는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를 시작한다. '사랑이라 쓰여 있네'라는 음원 일부분과 함께 영상 말미에는 작곡 케빈오, 작사 공효진이라는 크레딧이 쓰여 있어 설렘을 더욱 자극한다.
공개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의 감성적인 가사는 뭉클함을 더한다. '오래도록 너는 나고 나는 너일까' '너의 사랑스런 눈에 내려앉은 그 빛이 곧 나일까' 등 사랑이 가득한 노랫말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Pieces of _'는 케빈오가 데뷔 후 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한데 모아 총 8곡이 담긴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시켰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한달 전인 지난달 11일미국 뉴욕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열애했으며,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하고, 8월 양측이 결혼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