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와 신곡을 안방극장 1열에서 감상한다.
TV조선 제작진이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준비과정과 현장의 열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의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에서 임영웅의 신곡 'Polaroid(폴라로이드)'가 최초로 공개된다. 신곡이 오는 15일 발매 예정이기 때문에 임영웅의 신곡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둘째,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타이틀곡부터 수록곡들을 '감성 장인'의 생생한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발라드는 물론 댄스, 포크, 트로트 등 어떤 장르든 노래를 불렀다하면 모두 '임영웅화'하는 믿고 듣는 임영웅의 노래를 TV조선을 통해 '안방 1열'에서 들어본다.
셋째, 주옥같은 노래와 함께 임영웅은 센스와 감동이 느껴지는 멘트도 빼놓을 수 없다. 임영웅의 재치 있는 입담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더 큰 우주가 돼야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별들을 다 품기에는 아직 제 우주가 모자랍니다" "저는 영웅시대 여러분들이 계시는 한 계속해서 노래를 할 거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많은 사랑 드리겠습니다" 등을 말하며 팬 사랑을 드러내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런 가운데 오직 임영웅을 보기 위해 10대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한 팬들이 전국 방방곡곡에서 열린 콘서트 현장을 찾아 공연장을 하늘빛 물결로 만들어 그 열기를 실감케 했다.
가수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의 여정을 담은 '아임 히어로 임영웅 101'은 10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