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5900만 뷰-'무지개' 800만 뷰


10월8일 올림픽체조경기장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서 퍼포

임영웅은 오는 10월8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지는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에 참석한다. 사진은 지난해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플라자에서 열린 2021 TMA 당시 임영웅 모습. /더팩트 DB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의 강도는 갈수록 단단해지고 있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6000만 뷰를 향해 달리고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영상은 29일 기준 조회수 59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해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처음 공개된 지 1년6개월만이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트로트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당시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며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는 노래"라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했다.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의 강도는 갈수록 단단해지고 있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6000만 뷰를 향해 달리고 있다. /영웅시대 제공

임영웅의 신곡 '무지개' 영상도 29일 현재 8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지난 5월2일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이 곡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음원 영상으로 등록됐다.

품격이 느껴지는 춤선과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에너지를 전해주는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라이브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9월29일 현재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밝고 경쾌한 리듬의 '무지개'는 초록의 봄 햇살과 시원한 바람 맞으며 배낭 하나 메고 떠나고픈 일명 여행촉구송으로 불린다. 김시온·멧돼지가 작사, 작곡했으며 답답한 일상을 뒤로하고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8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지는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에 참석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임영웅 전국투어콘서트 서울 공연 이후 첫 공식석상이어서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