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신곡 '질주'로 컴백…티저 이미지 공개도


16일 정규 4집 발매…쿨하고 섹시한 분위기

그룹 NCT 127이 오는 16일 정규 4집 질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NCT 127이 신곡 '질주 (2 Baddies)'로 컴백한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은 오는 16일 발매를 앞둔 정규 4집 앨범 '질주'로 돌아온다. 동명 타이틀 곡 '질주'를 비롯해 12곡의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 곡 '질주'는 강렬한 힙합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와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NCT 127의 SNS 계정 등을 통해 이번 정규 4집의 첫 번째 콘셉트인 무드 샘플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가 이날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저 이미지에는 한층 쿨하고 섹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는 1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에 앞서 15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질주 (2 Baddies)'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