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서, 9월 3일 신곡 '너로 보여' 발표…정키 지원사격


6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로 컴백

강민서가 오는 9월 3일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를 발표한다. /서우이엔엠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가수 강민서가 6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서우이엔엠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민서의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의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강민서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를 발표한다.

이날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강민서의 모습이 담겼다. 컬러풀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이미지는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강민서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신보는 휘인, 김재환, 다비치, 양다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최정상 프로듀서 정키가 작사·작곡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강민서는 지난 2월 직접 작사 작곡한 첫 싱글 '자존감 물주기'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데뷔 전부터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이름을 알린 강민서는 독특한 음색과 감성으로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았다.

데뷔곡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강민서가 이번 신보에는 어떤 이야기와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강민서는 오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로 보여'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