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티저 공개


베일에 가려진 신랑 정체 '궁금증 UP', 9월 21일 첫 방송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의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극본 하구담, 연출 남성우) 제작진은 17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박민영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은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박민영 분)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를 그린다.

박민영은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으로 분해 극을 이끈다. 태어날 때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최상은은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완벽한 인물이다. 박민영은 완벽한 비혼을 위해 시크릿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해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버진로드를 행진하고 있는 박민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입은 그는 깔끔하게 올려 묶은 하이번 헤어스타일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다. 또한 신부의 행복함이 드러나는 박민영의 함박웃음은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그런가 하면 박민영의 옆자리를 차지한 신랑의 얼굴은 가려져 있어 관심을 모은다. 또한 영상 말미 박민영은 "저 결혼해요"라고 수줍게 말해 신랑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과연 박민영의 신랑은 누가 될지,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한 박민영의 N차 결혼식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