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게임 히어로'를 콘셉트로 상큼한 에너지를 전한다.
최예나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 발매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핑크빛 무드로 꾸며진 방 안에 앉아 있는 최예나의 뒷모습이 담겼다. 최예나의 손가락이 향한 컴퓨터 모니터에는 'D-1'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ˣ‿ˣ(SMiLEY)' 이후 약 7개월 만에 미니 2집으로 돌아오는 최예나는 앞서 진행한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막강해진 콘셉트 소화력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했다.
데뷔 타이틀곡 'SMILEY'(feat BIBI) 활동 당시 행복 에너지를 전파하는 '스마일 히어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예나는 이번에 유니크한 이미지의 '게임 히어로'로 돌아와 또 다른 히어로 세계관을 이어간다.
실제로 최예나는 레트로와 트렌디를 오가는 스타일링을 통해 스마트폰 속 게임에만 존재할 것 같은 힙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앨범의 주제를 관통하는 타이틀곡 'SMARTPHONE'은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돼버린 시대를 최예나의 재기발랄한 시선으로 표현한 곡이다. 또 최예나는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을 직접 작사, 작곡했을 뿐만 아니라 발라드, 팝, 록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다양한 역량을 발휘했다.
최예나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