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남자 배우가 '사생활 논란' 이후 9개월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그는 눈물을 흘리며 지난 시간을 되돌아봤고, 취재진은 박수로 그의 복귀를 응원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여가수는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한 보이 그룹은 리패키지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K팝 아티스트 최초'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7월 넷째 주 연예가 소식 전해드립니다.
▲ 김선호, 연극 '터칭 더 보이드'로 복귀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 이후 9개월 만에 공식 석상에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김선호는 지난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윈씨어터 2관에서 진행된 연극열전9_세 번째 작품 '터칭 더 보이드(Touching the Void)' 프레스콜에 참석했습니다.
김선호는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 이후 본격적인 질의응답 시간 전에 홀로 무대에 올랐고, "간담회가 시작되기 전에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인 거 같아서 나왔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는 "긴장이 돼서 말을 두서없이 할 거 같아서 종이에 적어왔다.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주길 부탁드린다"며 손에 A4 용지를 꼭 쥔 채 말을 이어갔습니다.
"프레스콜 자리에서 이런 이야기를 드리는 게 송구스럽고 죄송하다"고 말한 김선호는 "좋지 않은 소식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그동안의 시간을 돌이켜 보면서 제 부족한 점에 많이 반성했다"고 고개 숙였습니다.
끝으로 김선호는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점점 더 나아지는 배우이자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거다. 다시 한번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죄송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김선호는 고정으로 활약을 펼치던 KBS2 '1박 2일 시즌4'를 비롯해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2시의 데이트'와 '도그데이즈'에서 하차하며 활동을 잠정 중단했는데요. 이후 지난 3월 태국으로 출국해 영화 '슬픈 열대' 촬영을 한 그는 지난 5월 연극 '터칭 더 보이드' 출연 소식을 알리며 복귀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이 가운데 9개월 만에 취재진들과 만난 김선호는 결국 눈물을 참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현장에 있던 취재진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그의 복귀를 격려했습니다.
김선호가 출연 중인 연극 '터칭 더 보이드'는 1985년, 아무도 등반하지 않은 페루 안데스산맥 시울라 그란데의 서쪽 빙벽을 알파인 스타일로 등정한 산악가 조 심슨과 사이먼 예이츠의 생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지난 9일부터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김선호는 출연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 벤,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중한 생명 찾아와"
가수 벤(본명 이은영)이 결혼 약 2년 만에 반가운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벤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아기 신발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는 "감사하게도 저희 가족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은 많이 조심스럽고 실감이 잘 안 난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기쁘고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벤은 "저희에게 찾아온 아기 천사에게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린다"며 "저를 기다려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좋은 음악과 좋은 소식들로 계속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한 벤은 이후 솔로로 전향했고, '열애 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19년 9월부터 이욱 W재단 이사장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벤은 이듬해 7월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혼인 신고를 먼저 했고, 약 1년 뒤인 지난해 6월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 세븐틴, 리패키지 최초 초동 100만 장 돌파
그룹 세븐틴(Seventeen)이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 등극과 함께 리패키지 앨범으로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최초의 K팝 아티스트가 됐습니다.
지난 21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6시 발매된 세븐틴의 네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판매량이 총 103만 2238장으로 집계됐습니다. 첫날에만 93만 5138장 판매된 데 이어 발매 3일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무서운 속도를 보여줬는데요.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에서 'SECTOR 17'과 타이틀곡 '_WORLD(_월드)'가 각각 앨범과 음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7월 19~20일 자 앨범과 음원 데일리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습니다.
이렇게 세븐틴은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자신들만의 새로운 세상을 담은 'SECTOR 17'으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세븐틴 표 청량'으로 전 세계를 물들이고 있습니다.
[연예부 | ssent@tf.co.kr]
<관련 기사>'표절 의혹' 유희열·'학폭 의혹' 김가람, 불명예스러운 퇴장[TF업앤다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