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2022년 상반기를 빛낸 올해의스타' 아차 POLL 1위


아차랭킹 1위와 함께 아이돌 평점랭킹도 66주 연속 1위

상반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쓴 임영웅은 아이돌 아차랭킹 1위와 함께 아이돌 평점랭킹도 66주 연속 1위를 기록중이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을 향한 '식을 줄 모르는' 팬심 열기는 어디까지 이어질까? 임영웅이 아이돌 차트 POLL에서 당당히 1위를 지켰다.

임영웅은 지난 6월27일 부터 7월3일까지 진행된 '2022년 상반기를 빛낸 올해의스타' 투표에서 51만 230표를 받아 득표율 62%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상반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쓴 임영웅은 아이돌 아차랭킹 1위와 함께 아이돌 평점랭킹도 66주 연속 1위를 기록중이다.

지난 5월 정규 앨범 발표와 함께 첫 단독콘서트 전국투어를 시작한 이후 상승세는 더욱 도드라지고 있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전쟁을 이어가고 있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함께 후보에 오른 트와이스 나연의 'POP!',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을 꺾고 또 다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6월 가수 및 트로트 부문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를, 스타부문에서는 3위기록 했다.

eel@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