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던(DAWN)이 신곡 'Stupid Cool'로 다채로운 커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던은 지난달 16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Stupid Cool(스투핏 쿨)'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비비드한 무대를 완성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음악 방송 무대와 직캠, 릴레이 댄스, 라이브 클립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던의 유니크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유튜브와 틱톡, 릴스 등 여러 SNS 채널을 통해 'Stupid Cool'의 챌린지 및 커버 퍼포먼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에 참석한 던은 파리의 명소인 에펠탑을 배경으로 'Stupid Cool' 댄스 챌린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던과 프랑스 현지의 K-POP 커버 댄스팀은 'Stupid Cool'의 익살스러운 포인트 안무와 표정 연기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비롯해 'Stupid Cool'은 전 세계 K-POP 팬들 사이에서 퍼포먼스 커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던의 유니크한 감성을 다채롭게 재해석한 커버 콘텐츠가 SNS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또한 던은 가수 원호와 보이그룹 TNX(티엔엑스), 그룹 카드(KARD)의 멤버 비엠 등과 'Stupid Cool' 챌린지 영상을 찍으며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Stupid Cool'은 사랑에 빠진 화자가 연인에게 선물하는 세레나데 같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묵직한 808비트와 색소폰 리드를 더해 로맨틱한 바이브를 완성했다.
던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