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래퍼 허성현(Huh)이 'DDKD'로 첫 정규앨범 예열에 나선다.
허성현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인 'DDKD '를 발매한다.
'DDKD'는 '다듀 키드(다이나믹 듀오 키드)'의 이니셜로, 허성현 본인을 뜻한다. 허성현은 다이나믹 듀오와 Mnet '쇼미더머니 9'에서 인연을 맺고, 현재도 아메바컬쳐에서 서로에게 좋은 자극을 주고받고 있다.
특히 허성현은 여러 차례 자신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준 아티스트로 다이나믹 듀오를 꼽으며 존경심을 표했고, 개코 또한 "허성현은 많은 재능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선공개곡을 'DDKD'로 지은 허성현은 자신의 힙합 인생을 '다듀 키드'로 정의하며 남다른 자긍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이나믹 듀오는 직접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쇼미더머니 9' 당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프로듀서로 활약한 저스디스(JUSTHIS)가 'DDKD'의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허성현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들의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가 기대된다.
허성현은 독특한 보이스와 음악적 매력으로 힙합 씬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해 초 아메바컬쳐에 정식 합류한 지 1년 5개월 만인 7월 7일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이목을 끌고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인 허성현의 첫 정규앨범은 7월 7일 발매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첫 정규앨범의 신호탄이 될 허성현의 선공개 싱글 'DDKD'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