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IRRIS(아이리스)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워너 노)'의 트랙리스트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IRRIS의 첫 미니앨범에는 'WANNA KNOW'을 비롯해 'BYE BYE(바이 바이)'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등 총 4곡이 수록돼 다채로운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트랙리스트를 둘러싸고 있는 신비한 문양은 그동안 IRRIS가 선보여온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트랙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다양한 빛의 컬러로 문양이 변화하며 IRRIS가 향후 보여줄 새롭고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또한 각 멤버를 상징하는 원석이 교차되며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리스어 '이리스(Ἶρις)'에서 유래한 'IRIS'에서 착안한 팀명인 IRRIS는 내면의 영혼을 비추어 빛나는 여신들을 의미한다. 영혼과 연결, 자유와 해방을 의미하는 상징을 바탕으로 무한한 빛을 뿜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IRRIS는 차별화된 이미지와 메시지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K-POP 시장에 새로운 빛을 밝힐 그룹으로 글로벌 팬들 앞에 나설 전망이다.
IRRIS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는 오는 7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