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금조, 배우 백기범과 9월 결혼…멤버들과 함께한 웨딩화보


금조·백기범, 각각 SNS로 결혼 소식 발표 "따뜻한 응원 부탁"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와 배우 백기범이 9월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와 배우 백기범이 결혼한다.

금조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다"고 밝혔다.

금조는 백기범에 관해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내게 큰 믿음을 준 사람"이라며 "내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내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졌다.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준 그런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랐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고 응원을 당부했다.

"2015년 나인뮤지스의 금조로 여러분 앞에 인사드린 지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그는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나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도 드러냈다.

백기범도 같은 날 SNS를 통해 "20대 끝자락에 기적처럼 그리고 선물처럼 내 인생에 찾아와서 부족한 날 믿고 평생을 약속해 주고,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묵묵히 내 곁을 지켜주고 사랑해 주는 소중한 사람과 다가오는 9월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밝혔다.

또한 "이제는 혼자가 아닌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겠다"고 약속했다.

1992년생인 금조는 지난 2015년 나인뮤지스 미니 앨범 3집 'DRAMA(드라마)'로 데뷔했다. 1991년생인 백기범은 지난 2013년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로 데뷔해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9월 결혼하는 금조와 백기범을 위해 그룹 나인뮤지스가 웨딩화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해피메리다컴퍼니 제공

<다음은 금조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금조입니다.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떨리고, 혹시나 팬분들이 서운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앞서네요. 하지만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팬분들께 제일 먼저 직접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 용기 내보려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입니다.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

2015년 나인뮤지스의 금조로 여러분 앞에 인사드린지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저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