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손담비♥이규혁, 5월 9일 신혼부부 일상 첫 공개


연애 스토리→결혼 비하인드까지 가감 없이 공개

가수 손담비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부부의 SBS 예능 동상이몽2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SBS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제작진은 28일 "5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손담비와 이규혁이 새 운명부부로 출연한다"며 "5월 9일 방송부터 함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 공개 연애를 시작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곧바로 결혼 발표까지 하며 또 한 번의 축하 세례를 받은 두 사람은 개인 SNS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그런 두 사람의 '동상이몽2' 합류 소식은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동상이몽2'를 통해 두 사람의 연애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결혼 준비 과정부터 결혼 후의 신혼 생활까지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연애 사실 인정 후 두 사람의 첫 예능 동반 출연인 만큼 더욱 관심이 쏠린다.

김명하 PD는 "가수이자 배우, 그리고 국가대표로서 비슷한 듯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서로의 어떤 점에 끌리게 됐는지, 10년 만에 꽃피운 두 분의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가 밝혀질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를 높였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5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