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NCSI 조사 영화관 부문 7년 연속 1위


"앞으로도 최신 기술 접목한 차별화된 경험 제공할 것"

안완기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최병환 롯데컬처웍스 대표이사(왼쪽부터)이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컬처웍스 본사에서 롯데시네마의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영화관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컬처웍스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롯데시네마가 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위에 올랐다.

롯데시네마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영화관 서비스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 인터뷰 평가를 진행해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활용된다.

롯데시네마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상영관업계 위기에도 영화관 본연의 경쟁력과 서비스 강화를 위해 힘쓴 점 등을 높게 평가 받아 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선두에 올랐다고 배경을 전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이번 NCSI 7년 연속 1위는 한국을 대표하는 멀티플렉스임을 다시 한번 증명한 결과다"며 "앞으로도 최신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대표 영화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