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경연곡 64트랙 수록 정식 음반 발매


음반으로 되살아나는 뜨거운 감동

싱어게인2 경연곡 64곡이 수록된 음반이 발매된다. /JTBC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의 감동을 음반으로 다시 만난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의 주요 경연곡 64곡 음원을 수록한 정식 앨범이 23일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정식 판매된다. 4CD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는 김기태의 '그날들', 김소연의 '가리워진 길', 이주혁의 '라일락이 질 때', 박현규의 '천일동안' 등 화제의 경연곡 64곡이 수록된다.

'싱어게인2'는 무대를 꿈꾸는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한 숨은 진주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들려주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끌어왔다.

'싱어게인2'는 지난해 12월 첫 방송 이후 장르를 불문한 고퀄리티 무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정식 음원을 매주 발매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해당 음원은 발매 직후부터 지금까지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 차트인 및 급상승 검색어에 랭크되는 등 남다른 관심을 꾸준하게 증명해 왔다.

매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한 참가자들의 귀호강 퍼레이드를 음반으로 만나볼 수 있어 '싱어게인2' 애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강자들의 잔혹한 빅매치를 넘어 듣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선사할 이번 음반은 총 64개 트랙이란 풍성한 구성으로 '싱어게인2'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