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공식 SNS에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로켓펀치는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팬미팅 'Punch Time2(펀치 타임2)'를 연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개최한 'Rocket Punch 1st Fanmeeting [Punch Time](로켓펀치 퍼스트 팬미팅 [펀치 타임])'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개최되는 대면 팬미팅이다.
로켓펀치는 팬미팅으로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만큼 팬들을 열광하게 할 다채로운 무대와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앞서 로켓펀치는 지난달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YELLOW PUNCH(옐로 펀치)'로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8개 국가 및 지역 톱10을 기록했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해외 5개 국가 및 지역 톱10에 진입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Punch Time2'는 오는 1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5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되며 온라인 관람권 예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로켓펀치의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