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군검사 도베르만' OST 첫 주자 낙점...카타르시스 선사


OST '도베르만',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

가수 하현우가 군검사 도베르만 첫 번째 OST 주자로 낙점, 시원하게 내지리는 목소리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국가스텐 하현우가 '군검사 도베르만'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다.

OST 제작을 맡은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7일 "국가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가창한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의 OST Part 1 '도베르만'이 오는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앞서 '도베르만'은 '군검사 도베르만' 타이틀 장면은 물론 차우인(조보아 분)의 첫 등장과 엔딩에 삽입되며 정식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비트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은 물론 시원하게 내지르는 하현우의 목소리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하현우는 읊조리는 듯한 보컬로 시작해 폭발하는 밴드 사운드와 함께 터뜨리는 고음 행진, 가성 애드리브까지 꽉 찬 짜임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안보현 분)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