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를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8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영러브 닷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RUN2U(런투유)'를 시작으로 'SAME SAME(세임 세임)', '247', 'YOUNG LUV(영 러브)', 'BUTTERFLY(버터플라이)', 'I WANT U BABY(아이 원트 유 베이비)'까지 총 여섯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청량한 사운드와 컬러풀한 색감으로 담아낸 하트 그래픽의 합은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분위기를 완성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여기에 하이업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히트메이커 전군, BXN, 신예 프로듀서 FLYT, will.b 등으로 구성된 프로듀싱진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YOUNG-LUV COM'은 스테이씨가 탄생시킨 독보적 장르 '틴프레시'를 한층 폭넓고 다양한 음악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인 'RUN2U'를 포함해 다채로운 트랙들로 한층 강력해진 틴프레시를 노래하며 강렬하고 저돌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