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대세' 호미들, 방방곡곡 라이브서 'Business Man' 공개


29일 '꽉 쥔 주먹속의 라이터' 30일 '사이렌'으로 열기 이을 예정

컨트롤(CTRL)은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미들의 Business Man(비즈니스 맨);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 캡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힙합그룹 호미들과 브랜드 스토리텔러 그룹 컨트롤(CTRL)이 함께한 '방방곡곡 라이브'가 공개됐다.

컨트롤(CTRL)은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미들의 'Business Man(비즈니스 맨);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방방곡곡 라이브'의 두 번째 게스트인 호미들은 'Business Man'을 시작으로 29일 '꽉 쥔 주먹속의 라이터', 30일 '사이렌'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Business Man'은 호미들의 첫 정규앨범 'GENERATION(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으로, 강한 비트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 호미들 3인의 개성있는 래핑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컨트롤의 '방방곡곡 라이브'는 한국 힙합의 전설 타이거JK가 호스트로 나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게스트로 초청된 뮤지션이 각각 다른 콘셉트의 방에서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인다.

호미들은 특유의 리얼한 가사와 독특한 톤의 래핑, 귀에 꽂히는 훅 등으로 현 힙합신에가장 각광받고 있는 신예다. 2021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2021 멜론 뮤직 어워드 베스트 뮤직스타일상, 2021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발견상 등을 수상하며 그 인기와 실력을 입증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