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남은 강변북로"…황인욱, 신곡 티저 공개


2월 6일 신곡 '강변북로' 발표

황인욱이 신곡 강변북로 리릭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하우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황인욱이 '강변북로'의 감성적인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오는 2월 6일 새 싱글 '강변북로' 발매를 앞둔 황인욱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리릭 영상 티저를 공개했다.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강변북로'가 이번 황인욱의 신곡에서는 이별 후 혼자 남은 자리로 정의됐다.

강변북로 야경을 배경으로 한 리릭 영상 티저는 '강변북로를 지나서 니가 있던 그곳에 왜 니가 없어 / 난 왜 내 곁에 없는 니가 또 생각나는지 / 강변북로를 지나서 아무리 달려봐도 니가 없는 곳에 / 지금 너에게 가고 싶다. 나 혼자 남은 강변북로'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황인욱은 올해 첫 신곡으로 발표하는 '강변북로'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술'이 아닌 '강변북로'라는 또 다른 익숙한 소재를 가져와 신선한 공감을 선사한다. 특히 황인욱만의 재치있는 가사가 '강변북로'만의 감상 포인트다. 티저에서 공개된 가사 역시 황인욱의 위트와 감성을 담고 있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 황인욱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음원 일부만으로 먹먹한 감동을 전한다. 황인욱은 성숙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강점을 이번에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황인욱의 새 싱글 '강변북로'는 오는 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