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24일 단독 개봉 예고…17일 쇼케이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장민호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영화관에서 공개된다.
14일 CGV에 따르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오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지난해 10월부터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에서 진행된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의 실황과 비하인드 인터뷰 등을 담고 있다.
개봉일 확정과 함께 이날 공개된 공식 포스터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장민호는 붉은색 커튼을 배경으로 세련된 갈색 수트를 소화하면서 미소를 띄고 있다. 특히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그의 이야기'라는 문구는 공연을 함께한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떠올리게 하는 것은 물론,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할 .
한편 장민호는 이번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개봉을 기념해 오는 17일 밤 네이버 NOW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기념 굿즈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가 네이버와 협업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장민호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도 CGV는 다양한 아티스트 콘텐츠를 끊임없이 발굴해 팬들이 극장에서도 콘서트장의 열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연예부 | ssent@tf.co.kr]